2015 쉐퍼드 대학 설명회

 

2015년 6월 25일

[세미나|미국 쉐퍼드 대학, 애니메이션 & 게임 디자인 유학 설명회]

25일 오후5시, 미국 쉐퍼드 대학의 최승엽 교수님을 모시고 애니메이션, 영상, 게임디자인 관련 진학과 취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날짜: 2015년 6월 25일 목요일
시간: 오후 5시-오후 7시
장소: 아트필 지하1층 프로젝트 부름 갤러리
내용: 미국 애니메이션, 영상 VFX, 게임 아트웍 관련 진학과 취업, 미국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관련 유학 정보
발제자: 최승엽교수 (Seung Yup Choi, Adjunct Professor of VFX & Animation)

25대상 및 참가비: 누구나, 무료

쉐퍼드 대학의 디지털 아트대학 (University of Shepherd, Hollywood CG School of Digital Arts)은 합리적인 학비와 장학혜택/조건부 입학/졸업생 최장 29개월 OPT 취업체류비자를 제공하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쥬얼 이펙트,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아트, 게임 디자인을 위한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하는 쉐퍼트 대학은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하여 실질적 교육프로그램을 자랑하는 학교 입니다.

영화, 음악, 게임, 텔레비전, 멀티 미디어 등 컴퓨터 그래픽 기술은 디지털 기반의 문화의 곳곳에 쓰이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영상전공에 관련된 생생한 현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아트필 세미나는 아트필학생과 학부모 외에도 모든 분들에게 오픈 된 공개 세미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