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UMMER BROOM 안내

 

16 summer 전시 (2)

안녕하세요 아트필 입니다.

2016년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아트필에서
오픈콜 전시 공모를 시작 할 예정입니다.
SUMMER전시는 프로젝트 부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하1층)

프로젝트 부름은 대관이 가능한 갤러리로 예술 문화의 주체들을
발굴하고 함께 소통하며 독창적인 발상과 시도를 자유롭게 펼치는 장소입니다.
아트필 졸업생에게는 작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초석으로 초대전을 열 수 있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이번 전시 공모 대상은 아트필 졸업생으로서 개인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기획자/작가 개인 및 다수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아트필 졸업생이 한 명이라도 포함된 다수에 한해서 가능하다는 점도 꼭 참고해주세요 🙂

전시 접수기간은 2016년 4월1일부터 6월1일까지 admin@artphil.com으로
아래 첨부된 링크를 통해 전시/프로젝트 계획서를 다운하셔서 이메일 제목과
첨부파일명은 “희망일정_지원자명_전시명”순으로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수는 접수기간 내에 지원자를 모두 심사하고 전시 적격자/팀이 많을 경우는 지원 우선순위로 선발을 할 예정입니다. 기간을 넘어 보내주신 계획서는 예외 없이 자동으로 탈락됩니다. (꼭 기간을 지켜주세요!)

링크 속 아래쪽에 첨부된 “exhibition proposal” 안에는 전시지원 자격요건 및 필수 의무이행 사항과 네오룩 게재 안내, 갤러리 도면, 계획서 샘플, 세부 추진 계획표 등 기본적인 규칙사항과 전시 공모 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니 꼭 다운로드 하셔서 확인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필수)

졸업생분들과 (졸업생을 아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CLICK AND DOWNLOAD >>>   Exhibition Proposal SUMMER